Cari Blog Ini

Senin, 12 Juli 2010

hwasin

Singer : Park Hyo Shin / Romanized by Kreah

haega jomulmyon bami chaja-odeut
nae sarang ogim obshi chaja-ojyo
koreumboda do bbareun nae ma-eumi
o-neuldo keudaeyege gajyo

ulda utda ulda honja keuritaga
bulgeun ipe saegin nunmullo
geudaereul chi-ujyo

keudae olgureul parabol ttaee-neun
nado mollae keudael ttara tto uttaga
kajil su om-neun ggumin gol algiye
tu nune nunmuri ko-ijyo

inyoni anindeut porigo boryodo
kaseume to gipi saegyojineyo
chogumman boryodo to ma-nhi ssahyoso
jakku geudae ijeul su om-neunde

ulda utda ulda keudae keuritaga
tod om-neun nae insaeng ta ha-neun nal
na pyonhaejil-kkayo

ollugjyo borin nae salme keudaeran saram
taeum saenge kajil-kkeyo

keudae olgureul parabol ttaee-neun
nado mollae keudael ttara tto uttaga
kajil su om-neun ggumin gol alkiye
tu nune nunmuri heureujyo

____________

Korean Lyrics from Melon.com

화신 (花信)
박효신
일지매 OST

해가 저물면 밤이 찾아오듯
내 사랑 어김 없이 찾아오죠
걸음보다 더 빠른 내 마음이
오늘도 그대에게 가죠

울다 웃다 울다 혼자 그리다가
붉은 잎에 새긴 눈물로
그대를 지우죠

그대 얼굴을 바라볼 때에는
나도 몰래 그댈 따라 또 웃다가
가질 수 없는 꿈인 걸 알기에
두 눈에 눈물이 고이죠

인연이 아닌듯 버리고 버려도
가슴에 더 깊이 새겨지네요
조금만 버려도 더 많이 쌓여서
자꾸 그대 잊을 수 없는데

울다 웃다 울다 그대 그리다가
덧 없는 내 인생 다 하는 날
나 편해질까요

얼룩져 버린 내 삶에 그대란 사람
다음 생에 가질께요

그대 얼굴을 바라볼 때에는
나도 몰래 그댈 따라 또 웃다가
가질 수 없는 꿈인 걸 알기에
두 눈에 눈물이 흐르죠
Tebal dan cepat malam nanti mendapatkan dan menemukan matahari
Aku akan menemukan cinta saya, tanpa melanggar
Hatiku lebih cepat daripada kecepatan
Hari ini saya pergi ke

Menangis menangis tersenyum saja lain
Diukir merah daun dengan air mata
Jiwoojyo engkau

Ketika Anda melihat wajahnya
Saya juga diam-diam tertawa bersama geudael
Tidak dapat memiliki mimpi untuk mengetahui bahwa
Mata yang goyijyo

Dasi hanyut tampaknya tidak
Ini lebih dalam terukir dalam hatiku
Bisa melempar sedikit lebih terkubur
Aku tidak bisa melupakan aku terus

menangis Cry tersenyum Anda telah menyatakan
Segera, hari hidupku tanpa
Aku akan meringankan

Geudaeran tercemar orang dalam hidup saya pergi
Saya akan memiliki kehidupan yang akan datang

Ketika Anda melihat wajahnya
Saya juga diam-diam tertawa bersama geudael
Tidak dapat memiliki mimpi untuk mengetahui bahwa
Air mata jatuh dari matak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